원룸 습기제거 대처법

원룸 같은 경우에는 제습기를 구매하셔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냥 아무거나 제습기가 아닌 어느 정도 성능이 좋고 소음이 없는 제습기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그냥 결로나 습기가 안 쌓이는 집으로 이사 가는 것이 가장 베스트입니다. 임대인 분들이 하시는 말씀 중에 가장 대표적인 말씀은 " 환기를 안 시켜서 그래 "라고 말하시곤 하시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틀렸고 단열이 안 되는 집입니다. 단열 자체가 안되면 외벽에서 콘크리트가 수분을 흡수하게 되는데, 이 흡수한 수분이 넘쳐나면 그게 결로입니다.

장마철이나 겨울철 온도 차이로 생긴 결로에 대한 대처가 불가능하게 되지요. 이런 집에 제습기를 설치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냥 단순히 일시적인 습기가 생기는 경우에는 그냥 화장실 환풍기만 돌리셔도 되지만, 곰팡이가 생겼다고 하시면은 제습기 구매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일시불로 구매하시는 것보다는 렌털이 더 낫다고 판단이 되며, 렌털 같은 경우에는 카드 제휴 혜택으로 진행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택지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최저가로 저렴한 제습기를 하나 마련하시든지, 그게 아니면 기능이 좋은 브랜드를 골라 렌털로 카드사 제휴 혜택을 받으시면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가지 중에 가장 니즈에 맞는 방향을 선택하시고 구매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원룸에서 습기가 잦게 나타나는 부분에 대한 대처법을 안내드리며 오늘의 포스팅 여기에서 마치며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공병 수거하는 곳

20대 변실금 원인 치료법

오른쪽 어깨가 너무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