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 관절 증후군 스트레칭 치료방법

허리와 엉덩이 사이 통증이 생기는 경우에는 스트레칭은 오히려 역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아니 인대 부분의 통증이 생겨서 부분적인 근육이 경직된 상태에서 아픔을 참고 스트레칭을 하게 되면 더 결리게 됩니다.

담이 스트레칭 한다고 해서 풀리기가 쉬울까요? 아닙니다. 천장관절 증후군처럼 인대 혹은 담과 비슷한 증상이 생긴 경우에는 일단 병원에 가서 처방을 받으시는 것이 우선입니다.

치료를 하고 있다는 과정하에 올바른 자세 혹은 올바른 운동법이 필요한 부분이지 그냥 필라테스 요가 같은 운동 다니면서 스트레칭을 해서 자세 교정을 해보는 것은 잘못된 방향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두 운동은 몸매를 커팅 혹은 라인을 살리기 위한 잔근육 기르려고 하는 것이지, 자세 교정과는 거리가 멉니다.

물론 운동을 업으로 하고 매일매일 시간 날 때마다 하시는 경우를 제외하고 말이지요. 일반인 기준으로는 거의 불가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천잘 관절 증후군 스트레칭은 그냥 가벼운 걷기 운동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 부분부터 주목하셔야 합니다.

허리와 엉덩이 사이 인대 부분에 통증이 생기는 것이 해당 질환이므로, 해결방법은 두 부위에 자극을 주는 방법인데. 너무 자극이 되면 안 되고, 그렇다고 아예 자극이 없으면 안 됩니다.

딱 적당히 유지하는 운동이 걷기 운동입니다. 시선은 정면을 바라보신 다음에 천천히 걸어주시면 상체가 정중앙으로 정립되면서 차근히 엉덩이 근육에 힘이 들어갑니다.

이것이 가장 안정적인 스트레칭이며, 병원 치료와 동시에 걷기 운동만 잘해주신다면 쉽게 개선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공병 수거하는 곳

20대 변실금 원인 치료법

오른쪽 어깨가 너무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