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지 곰팡이 락스 지양해야 하는 이유

벽지 곰팡이 락스 지양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벽지에 곰팡이 생기면 락스로 제거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소용없습니다. 실크벽지로 바꾸지 않는 한 말이지요. 원래 곰팡이는 벽지에서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시멘트에서 시작됩니다.

사이사이로 곰팡이가 번지기 시작하면서 벽지로 스며 나와 벽지까지 오염되게 만드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이는 옛날 구시대적인 방법인 종이 벽지를 이용하여 시멘트 벽면과 정말 부착한 집만 해당이 됩니다. 요즘에는 들뜸 시공이라고 해서 실크 벽지를 통하여 정 가운데가 살짝 들뜨는 스타일로 진행하곤 합니다.

겨울철 결로나 장마철 습기가 많은 날에도 쉽게 건조가 되면서 벽지가 젖지 않는 효과를 보여줘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곤 하지요.

현재 곰팡이가 생긴 벽지는 거의 다 종이벽지이므로 전부 다 뜯어내고 곰팡이 제거 작업 후에 벽지를 부착하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됩니다.

그냥 단순히 벽지만 셀프로 사서 겹쳐버리게 만들어버리면 곰팡이가 더더욱 번지게 되므로 이점 잘 참고 하셔서 이번기회에 업체 부르셔서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결국 벽지에 락스를 사용한다는 것은 임시방편일 뿐 반영구적으로 지속효과는 보기 어렵습니다. 그러하오니 잘 생각해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공병 수거하는 곳

20대 변실금 원인 치료법

오른쪽 어깨가 너무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