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잔상 안사라짐 이유

눈에 잔상이 안 사라지는 이유는 비문증 때문에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날파리 같은 물체가 날아다니거나 아주 작은 점이 보인다거나 등등 유리체 각막 손상으로 인하여 생겨나는 증상 중 하나이지요.

원인은 노화이고, 노화를 불러일으키는 자외선 때문에 생겨나는 것입니다. 평소에 자외선 차단 안경 혹은 선글라스를 자주 착용하셨으면 이러한 질환도 안 생겼겠지만.

이미 생긴 부분은 안과 가셔서 치료받으시면 됩니다. 각각 전문이 마다 스타일이 있으니 병원은 여러 군데 돌아다니시면서 하나하나 상담받아 진행하시면 되시고,

주로 상담은 실장과 하는 병원들이 많은데, 전문의와 직접 상담하고 싶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그래야 이것저것 배우고 정보도 습득하고 관리도 잘하게 되니까 말이지요.

비문증 치료를 받는다는 과정하에 추가적으로 일상생활에서 관리를 하시려면 위에서 언급드린 선글라스는 필수 중에 필수입니다.

또한 렌즈 착용은 지양하시는 것이 좋으시고, 겨울철에 히터 바람, 여름철에 너무 강한 에어컨 바람 혹은 땀으로 인한 세균 증식 증상 대비를 지향하여 관리하여 주시면 됩니다.

필자가 위에서 언급드린 부분만 참고하여 진행하셔도 눈병이나 다른 눈질환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사오니 이 점 잘 참고하셔서 도움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공병 수거하는 곳

20대 변실금 원인 치료법

오른쪽 어깨가 너무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