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바람 방향 미지근한 바람 대처법
에어컨 바람 방향과 미지근한 바람이 나왔을 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에어컨 바람 방향은 위를 향하여 틀어주시는 것이 좋으시고, 나머지는 선풍기로 방향을 틀어 쐬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근데 바람이 미지근하다? 하시면 냉매를 충천을 하셔야 하는데요. 업체를 잘 고르셔야 합니다. 에어컨 같은 경우에는 한철 장사이므로 다른 벽지나 장판 같은 기술직군처럼 꾸준한 장사가 아닙니다.
우리가 지방 여행을 가게 되면 서울의 음식값보다 막 가격이 2~3배 비싼 것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같은 원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비용이 저렴한 곳은 거의 없습니다. 어느 업체나 사람이 미어터지니까 말이지요. 많고 많은 에어컨 수리 및 냉매 충전 업체가 많이 생겨도 한철 장사로 많이 벌어가실 수 있는 것도 이러한 이유입니다.
업체의 수보다 그 한철인지라 문의하는 고객의 수가 정말로 많기 때문에 가격이 비쌀 수밖에 없지요. 그런데 비용을 아끼신다고 저렴한 곳을 찾으시게 되면 하자가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그럴 바에는 차라리 평균보다 살짝 비싼 업체 고르셔서 진행하시는 것이 추후 하자가 나타나지 않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글은 필자의 경험담이며 조금이라도 이 글을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드리고 이에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