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수용성 젤 사용 후기 총정리

올리브영 수용성 젤 사용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용성 젤은 아무래도 질내에서 빠져나오는 시간이 워낙 길다 보니까 세균 증식 위험도 있고 질염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어서 수용성 젤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질내의 건강으로는 수용성이 가장 적합하긴 합니다만, 문제는 금방 건조해진다는 것이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삽입 단계에 젤을 사용 후에 진행하는 것이 가장 올바른 사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발라 놓고 액션이 없으면 금방 건조해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남성의 표피부터 시작하여 전부다 건조해지는데 통증이 심해서 관계가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관계 후 마지막 단계에 수용성 젤을 사용하여 관계를 맺으시는 것이 가장 올바른 젤 사용이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수용성 젤이 관계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마사지용으로도 자주 사용되곤 합니다. 원래 마사지는 지용성으로 진행하기도 하지만, 그것은 샵에서나 그렇게 하는 부분이고.

주무시기 전에 간단하게 수용성 젤로 부분적으로 마사지를 해주시면 금방 날아가기 때문에 주무실 때 찝찝하지도 않고 편안하게 주무실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수용성 젤에 대한 후기를 마치며 다음에는 다른 제품에 대한 후기를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공병 수거하는 곳

20대 변실금 원인 치료법

오른쪽 어깨가 너무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