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란 달걀샴푸 후기 흰머리 검은머리 효과
필자 같은 경우에는 머리카락이 얇고 두피에 기름이 많은지라 머리가 자주 간지럽고 자주 머리카락이 끊어지는 타입입니다. 평소에는 비누 혹은 일반 샴푸로 머리를 감다가 이번에 지인에게 샴푸를 선물 받아 사용해 본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흰머리가 나오는 이유는 두피의 영양분이 잘 공급되지 않아서 생겨나는 증상이므로 이는 어찌 보면 과도한 유분으로 인하여 두피에 열감을 전해줘서 영양분 공급이 모자란 경우에 이런 증상이 많이 생깁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셔야 하는 부분이 머릿기름을 잘 제거해 주는지가 가장 중요하며, 필자 같은 경우에는 샴푸를 사용하면서 이러한 부분이 많이 개선되어 덕을 많이 바라보았습니다.
그럼 얼마나 사용을 해야 할까요?라고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필자 같은 경우에는 대략 반년 정도 사용해 보아야 결과를 알 수 있다고 보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모든 머리카락 약화에 대표적인 원인은 두피에 기름이 많이 쌓여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므로 하루에 머리는 두 번 정도 감아주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여성분들은 헤어에센스를 많이 바르시곤 하시는데, 아무리 좋은 샴푸를 사용하더라도 머리 두피 부분에 유분이 가득한 제품을 이용하는 것은 두피 건강에 좋지 않을뿐더러 땀까지 흘리게 되면 지루성 두피염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피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필자 같은 경우에는 샴푸를 사용하면서 가장 뚜렷하게 효과를 본 점이 두피 부분이 더 이상 간지럽게 느껴지지 않아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원래는 항상 두피를 긁곤 하였는데, 이제는 간지럽지도 않아서 항상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머리카락 두께 같은 경우에는 선천적으로 타고난 부분인지라 두꺼워지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머리카락 끊김 증상이 많이 개선이 되어 모근이 강해진 점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아무튼 두서없이 후기를 남겼는데요. 필요하신 부분의 내용만 잘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두피 관리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에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